https://cdn.living-sense.co.kr/news/photo/202109/20210913_2_bodyimg_49066.jpg

NEW 바이오사인 이너트리트먼트 리포좀

바이오사인 이너트리트먼트 리포좀

투명하고 촉촉한 제형의 에센스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남기며 흡수된다. 흡수된 후에는 부드러운 아로마 향기를 남겨, 마치 고급스러운 피부 관리를 마친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피부에 탄력을 더해줄 더블 캐머마일 엑기스와 화사한 피부톤으로 관리해주는 당귀, 대추, 마돈나릴리 성분을 더했다. 45ml, 24만원.
 

노에비아는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을 이용해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데, 그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군은 역시 ‘바이오사인’이다. 이 라인은 탄력 케어를 원하는 이들 사이 입소문 난 아이템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과 빠르게 흡수되는 촉촉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기존 미백 에센스, 아이 세럼, 나이트 크림까지 3종으로 출시되던 바이오사인 시리즈는 이달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했다. ‘바이오사인 이너트리트먼트 리포좀’은 피부 각질층을 이루는 세포 사이로 스며들어 피부 세포에 직접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제형인 리포솜 제형에 4가지 식물 성분을 배합한 제품.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면, 반드시 경험해봐야 할 궁극의 에센스다.

https://cdn.living-sense.co.kr/news/photo/202109/20210913_3_bodyimg_49066.jpg

(왼쪽부터) 블랑보떼, 바이오사인 아이세럼, 바이오사인 아이세럼

블랑보떼

이미 생긴 기미는 개선하고, 앞으로 생길지 모를 잡티는 예방해주는 촉촉한 타입의 미백 에센스. 천궁과 해조, 당삼 성분이 균일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40g, 26만원.
 

바이오사인 아이세럼

눈 주위 피부 탄력을 높이고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아이 세럼. 피부 침투력이 좋은 젤타입으로 가볍고 촉촉히 스며들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20g, 21만원.
 

바이오사인 나이트스무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다른 제품의 흡수를 돕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밤사이 피부 회복을 돕는 나이트 크림. 스무디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과 네롤리, 라벤더 등 아로마 오일 성분이 낮 동안 지친 심신을 달랜다. 60g, 23만원.

 

CREDIT INFO

진행 박민정

photographer 정택

문의 영진노에비아(02-517-8131, knoevir.co.kr)

저작권자 © 리빙센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