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민감해'서 걱정인 사람이라면 주목!열린 감각으로 다양한 자극에 귀 기울이는 ‘민감함’에 대해 새롭게 주목한 팝업스토어를 소개합니다. '열어봐 너의 민감함'이라는 제목으로 진행중인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가 그 주인공!
이번 팝업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사전 모집한 민감 사연을 캐비닛 형태의 민감'함'에 담아 각자의 민감함을 마주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는 물론 클레어스의 제품을 체험하고 최대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까지
팝업 오픈을 기념하여 VIP 오프닝 행사와 함께 60만 구독자 뉴스레터 <뉴닉>의 김소연 대표의 민감함 언박싱 토크, 플라워그룹 스타일지음의 민감함 플라워클래스를 각각 진행하기도 했죠. 다채로운 팝업 현장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영상에서 만나보세요.
digital editor문채린
video & graphic내용을 입력하세요.
film스튜디오 틴틴
Related Article
-
Array
(
[idxno] => 4023
[url] => /news/articleView.html?idxno=63184
[title] => 민감한 게 어때서? 클레어스 팝업 <열어봐 너의 민감함>
[target] => _self
[article_idxno_self] => 63196
[article_idxno_target] => 63184
[sort] => 0
[default_img] => 202404/63184_56899_5912.jpg
)
- 민감한 게 어때서? 클레어스 팝업 <열어봐 너의 민감함>